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상도 여행

부산 시장 골목 구경 (국제시장, 부평깡통시장, 부평족발골목, 보수동책방골목)

by ban82 2017. 5. 21.

부산은 몇년 전에 동생이랑 놀러가보았는데, 시내가 아닌쪽으로만 다녀서 그런지 운전하기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부산의 유명한 시장과 골목이 있는 곳으로 진입하고 나서야, 생각의 착오가 있었구나 싶었다.

다음에 부산 여행갈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야겠다.

 

 

이쪽에서는 가장 넓은 용두산 공원의 용두산 공영주차장

시장 골목 중간 중간 건물에 유료 주차 할 수 있으나, 초행길일 경우 쉽지 않으니 참고하자.

주소 : 지번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대청동1가 43-1

 

 

 

국제 시장 진입

 

 

중국의 회족거리 이후로 시장에 이렇게 많은 인파가 있는건 처음이었다.

이정도로 시장 활성화가 잘 되어있으면, 주말에 대형마트 의무 휴무일 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

 

 

 

시장은 시장이고, 배고픈것도 시장이고 일단 군것질 거리도 많았는데...

 

 

비빔당면과 유부 주머니를 주문해서 맛보았는데, 맛있는데 양은 좀 작은 느낌

한곳에서 충분히 배 채우기 보다는 조금씩 먹어서 배를 채워보았다.

 

 

 

 

 

부산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어묵~

거리가 특성있게 모여있어서 시너지를 더욱 발휘하는 것 같다.

 

 

 

 

 

 

 

정말 별의 별개 다 있었음.

 

 

그리고 보수동 책방골목

 

 

오래된 고서적부터해서 여러종류의 책이 비치되어있었다.

어릴적 책장에 꼽혀있던 책들을 보니 반가웠다는 ㅎㅎ;;

 

 

 

 

 

 

 

씨앗 호떡 한개 천원 ㅎㅎ

 

 

전에 부산 다녀오고 시장 골목을 못가봐서 아쉬웠는데, 주말을 이용해서 다녀와서 좋았다.

부산 여행 코스 중에 데이트 코스나 먹거리 코스로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