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음식점

시흥 참치 파는 술집 - 부라더참치

by ban82 2019. 10. 13.

참치라고 하면 고급요리, 비싼요리라는 생각이 들어 자주 가지는 못하는데,

그런 생각의 틀을 깨는 참치집이 있었고, 그래서 찾아가 보게 되었다.

 

슬슬 밤이 깊어오고, 술한잔이 땡기는 골목길
일단 조각별로 가격이 다양하고, 다른 안주들도 보인다.
특히 괜찮았던 건, 참치육회인데 마늘소스와 적절히 버물려 있는게 별미였다.
고담백 저칼로리 참치 등장!
참치집은 보통 1인 얼마씩 주거나 한상 얼마씩 주는 경우가 많은데, 가볍게 참치를 즐길 수 있었다.
간혹 일행 중 참치 못먹는 사람이 있을 땐, 다른 메뉴를 선택하면 되겠다. 그런데 치킨 너무 맛있게 튀겼다~!

 

참치는 노화방지, 피부미용, 성장기 두뇌발달, 혈관계 개선에 좋다고 하니 자주 먹으면 좋을 것 같다. ㅋㅋㅋ

우리 집 근처에도 있으면 단골로 먹기 좋을 텐데, 좀 아쉬움이 남았다.

 

가성비 좋은 시흥 참치집, 참치 파는 술집 부라더 참치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금하로23길 40 금화빌딩 1층

전화 : 070-7757-3510

운영시간 : 매일 17시 ~ 02시

 

배달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