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음식점

동탄2신도시 11자 상가 마약양꼬치 & 훠궈 & 마라탕

by ban82 2019. 10. 27.

훠궈집이 전에는 몇군대 없어서 찾아 다녔는데, 요즘은 상권이 생긴 곳에는 한군대 씩 보인다.

통탄 2신도시의 11자 상가에도 훠궈 집이 있었는데, 상호는 마약 양꼬치였다.

일전에는 훠궈집엔 훠궈만, 양꼬치 집에만 양꼬치만 팔았는데, 요즘은 여러가지 같이 팔아서 좋았다.

 

늘 중국음식 같이 먹는 형과 함께 찾아보았다.

 

에어콘에는 재밋는 문구가 보인다.
훠궈 기본 세팅
하나씩 음식이 나오는데, 제법 넉넉하게 나온듯 싶다.
홍탕과 백탕... 홍탕을 먹다가 매우면 백탕 먹으면 좋음.
대식가들인지라 먹는 중에 가지 요리도 시킨다. (지삼선)
맛있다고 홍탕 국물을 마구 퍼먹는다. 내일을 걱정하지 않고...
이번에는 양꼬치이다. 양고기가 몸에 좋다는 홍보 문구이다. 개보다 좋네;;; 개가 왜 저기서 나오지;;;
마약양꼬치와 마라양꼬치를 시켰다.
도르르 도르르 열심히 구워 먹는다.
그냥 먹으면 심심하니, 취향대로 양념에 찍어 먹는다.
요즘 잘 팔리는 설원과 함께 먹는다.
양꼬치만으로는 뭔가 허전해서 마라탕을 시켰는데 제법 푸짐하다. (개인적으로 훠궈보다 맛나는듯)
여러명이서 먹을땐 훠궈, 한두명 먹을땐 마라탕이 좋은 듯
메뉴판 참고
메뉴판 참고

 

앞으로 자주 찾아갈 훠궈, 양꼬치 집으로 선정 ^^

글쓰는 중에도 입에 침이 고인다.

 

주소 : 경기 화성시 지산1길 11-8 (영천동 689-10)

전화 : 031-378-8828

시간 : 16:00 ~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