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음식점

더플라자 호텔의 이탈리안 음식점 투스카니

by ban82 2018. 11. 4.

서울 시청역 근처의 더플라자 호텔 이탈리안 음식점 투스카니에 가보게 되었다.

서울은 차막혀서 차가지고 잘 안가는데, 와이프가 할인 이벤트 한다고 가자고 꼬셔서 이럴때 아니면 언제가나 싶어서 따라가 보았다.

 

주소 : 서울 중구 소공로 119

전화 : 02-310-7200

주차 : 호텔 앞 발렛파킹 (삼성더오카드로 발렛 3시간 무료)

 

 

더플라자 호텔을 들어가보니 각종 고급 식당들과 결혼식을 하는 곳이 있었는데

우리가 간곳은 이탈리안 음식점 투스카니로 2층에 있었다.

 

 

들어가기 전에 손을 깨끗히 씻고 들어갔는데, 세면대가 신기하게 생겨서 한장 찍어 보았다.

넙적한게 돌기만 있으면 빨래하기 좋을 것 같다.

 

 

투스카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인데, 특이점은 한국의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한다는 점이었다.

요리는 확실히 재료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좌측 우측의 메뉴를 각각 시켜서 서로 조금씩 맛을 보자고 의견을 모았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쌋지만, 카드 할인 이벤트 가격이라 40%할인에 3만원 할인 받은듯하다.

 

 

다른 메뉴들도 참고 하자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는데, 객실에 묵는 외국인부터 소개팅하는 남녀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방문했다.

 

 

식전빵인데 가운데 길쭉한것까지 남김 없이 먹었다.

 

 

저 아래 검게 보이는게 캐비어인데, 양이 작지만 처음 먹어봤다.

 

 

마찬가지로 여기도 캐비어가 놓여져 있었다.

 

 

 

 

 

양은 작았지만 맛은 있었다. 양이 작아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잠시 쉬어가는 아이스크림

 

 

메인을 먹기 전에 입을 정화 시켰다.

 

 

그리고 나온 메인

 

 

포크와 나이프가 많았는데, 서양 예법에 의하면 바깥쪽 부터 안쪽으로 포크 나이프를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마지막 디져트

 

 

음식도 맛있었지만, 하얀 접시 위에 꾸며진 음식이 예술이었던 더 플라자 호텔 이탈리안 음식점 투스카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