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음식점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 라센느 뷔페

by ban82 2018. 7. 22.

롯데호텔월드 2층에 위치한 라세느 뷔페를 가보았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잠실동 40-1 롯데호텔월드

전화 : 02-411-7811

평일 06:30 - 22:00

 

 

롯데호텔월드 5성급 답게 실내가 화려하진 않았지만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라세느 뷔페가 있다.

 

 

가격 참고

 

 

입구

 

 

 

다양하게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고, 해당 코너마다 담당 요리사 분들이 음식을 바로 준비해주셧다.

 

 

 

 

룸도 있었는데, 위 아래 사진을 참고해보자

 

 

 

 

음료수는 집에 가서 먹는 걸로 ;;

 

 

 

개인적으로 양갈비와 랍스타가 가장 좋았다.

그래서 여러번 접시에 담아와서 먹었다.

 

 

누군가는 치약맛이라고 하지만...

양갈비 소스로 초록색(민트맛)도 찍어 먹어보길 추천한다.

 

 

 

양갈비와 랍스타도 맛있지만, 다른 음식들도 조금씩 맛보는 즐거움이 있으니 시식해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