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음식점

무한리필이 필요할때, 화성성만 민물장어

by ban82 2018. 6. 9.

요즘 체력이 많이 떨어졌는지 쉽게 피곤해지고 지친다.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기만 하면 침대에 쓰러져 자는...

흔히 몸보신이라고 하면 먹는 음식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그중에서도 장어 하면 모두가 끄덕이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장어집을 찾아보았는데, 장어집들의 가격이 은근히 비싸서 부담이 되었다.

그러던 중 병점에 화성성만 민물장어라는 장어집을 찾았고, 다른 곳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보였다.

 

 

병점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식당 앞에 주차 공간이 제법 넓었다.

 

 

 

나중에 다시 보기 위해 메뉴판을 찍어본다.

 

 

- 주요 메뉴 -

민물장어 1kg 49,000원

바다장어 1kg 44,000원

무한 민물장어 59,900원

무한 바다장어 35,900원

 

 

본인의 식성에 따라 메뉴를 고르면 되겠다.

 

 

좌석은 단체 회식을 해도 좋을 정도로 넓었다.

 

 

 

 

 

남자 세명이 와서 무한 바다장어 3인을 시켰다.

인당 소주, 맥주를 3병 이상 먹는다면 럭셔리 바다장어 세트도 좋을거 같다. ㅎㅎ;;

 

 

무한 바다장어를 시키면 차돌박이와 야채가 요정도 수준으로 나오는데,

장어만 올인하는 것 보다, 물릴만할때 고기 한점 먹어주면 더 맛난것 같다.

 

 

장어는 살짝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한다.

 

 

드디어 접시에 가득 장어가 나왔고,

 

 

열심히 구웠다.

 

 

맛나게 먹고...

 

 

또 먹고, 3번을 먹고 나왔다.

장어로 충분히 배를 채우고 나왔다. ㅋㅋㅋ

 

 

바다 장어와 민물 장어는 큰 차이는 없어보이는데,

옆에 흰 무늬가 있냐 없냐 차이라고 한다.

 

 

 

며칠 뒤 다시 장어 집을 찾았다.

장어가 5월 ~ 6월 제철음식이라고 한다. (제철음식 = 보약) ㅎㅎ

 

 

식사 시간때가 지나고 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한편으로는 요즘 병점 상권이 많이 어려운가 싶기도 했다.

사실 병점 상권은 맛좋고 저렴한 곳이 많은데... ㅜㅜ

 

 

 

여튼 이번에는 바다장어 1kg을 시켰다.

1kg의 장어는 위 사진과 아래 사진의 장어인데, 일전에 먹은 장어보다 긴 장어 2마리였다.

 

 

두명이 밑반찬과 야채를 같이 섞어서 먹으니, 배부르고 딱 적당했다.

 

 

그래서 음식은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ㅎㅎ;;

장어가 생각날땐, 다음번에도 병점으로 가야겠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 156번길 14, 진안동 879-10

전화 : 031-233-8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