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상품리뷰

키 178cm 몸무게 79kg 남성 래쉬가드 추천

by ban82 2018. 6. 7.

제목에서 보여지듯 178cm에 79kg의 몸뚱이를 가지고 있는 나는...

올 여름 물놀이를 준비하기 위해 래쉬가드를 한참이나 인터넷을 검색하여 마음에 드는 녀석으로 골랐다.

 

너무 신체 사이즈를 적나라게 적은거 같지만, 몸무게는 최근 찐 것이고 더 찔 예정이니,

개인 정보 유출과는 거리가 멀겠지 ㅎㅎ;;

 

 

사실은 배에 살짝 힘을 줬다. 밥을 더 먹거나 배에 방심을 하면 좀 볼록해진다.

디자인에 집중하자. ㅎㅎ;;

한참을 다른 레쉬가드랑 비교하다가 겨우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른것으로 후회는 없다.

일단 사이즈가 크거나 작지 않은 수준으로, 착용감도 좋았다.

 

 

사이즈는 100으로 L 인데, 다른 옷들도 100이나 L을 고르면 항상 잘 맞다.

상의는 인터넷에서 사서 실패한적이 없다.

 

 

 

 

이런 저런 좋은 기능이 있다는 이야긴데,

일단 레쉬가드의 첫번째 목적은 자외선 차단, 두번째 찰과상 방지이다.

레쉬가드의 뜻은 영어 그대로 찰과상 방지 ^^

 

 

이번에는 바지인데, 사이즈 85에 L 이었다. 노스페이스 사이즈만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나한테 딱 맞았다. (다른 사람에 비해 하체가 굵은편임. 스키니 같은거 못입는 타입)

 

 

 

 

 

레쉬가드는 왠만하면 상하의 One Set으로 구매해서 입는게 이쁜것 같다. 참고하자.

개인적으로 블랙, 네이비, 화이트 중에서 화이트가 젤 이쁜듯

 

키 178cm 몸무게 79kg 의 상의 100 L, 하의 85 L 레쉬가드 착용기 ㅎㅎ

제품명 : 노스페이스 슈퍼 아쿠아 래쉬가드 집업 ( SUPER AQUA RASHGUARD ZIP UP )

 

-------------------------------------------------------------------------------------------------------

 

실 착용 후기 추가

단점 : 물놀이를 하고나서 물에 젖으면, 가슴 부분이 흰색이라 젖꼭지 부분 색깔 비침 ㅜㅜ

장점 : 활동성과 착용 감이 매우 좋음.

별도 : 사이즈 선정에 조금 Miss. 상의는 한치수 큰것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

        수영하다보면 목이 졸림 ㅜㅜ 100 → 105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