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전라도 여행

전주 한옥마을 숙박 라마다 호텔

by ban82 2018. 6. 1.

전주 여행하면서 기존에 예약해둔 전주 라마다 호텔을 찾았다.

사전에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해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조식 제공에 레일바이크 포함이었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27

전화 : 063-711-9000

 

 

 

 

 

 

 

 

2층에서 조식을 준다. 참고하자.

 

 

전주 한옥마을에 15층은 주변 건물중에 거의 가장 높은 것 같다.

 

 

엘리베이터에 음이온/공기정화/항균 모드가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라마다 호텔 옥상?에는 루프탑바가 있어서 일정을 마치고 구경해볼만한 것 같다.

 

 

 

가볍게 운동하기 적당한 사이즈

 

 

 

 

 

 

 

 

적당한 방을 선택해서 그런지 적당한 크기에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깨끗해 보였다.

 

 

 

 

멀리 메가박스와 CGV가 보이는 것을 보아서 번화가에 속하는 것 같다.

나중에 알았는데 저곳은 전주 영화거리였음 ㅎㅎ

 

 

루프탑바

 

 

투숙객 10프로 할인 적용 (행사기간)

 

 

생각보다 밤공기가 차가워서 사람들이 금방 왔다가 돌아가는게 보였다.

 

 

나름 분위기 있는 듯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었는데,

이것저것 많이 차려놓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인 뷔페보다는 괜찮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