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전라도 여행

아중역 전주한옥 레일바이크

by ban82 2018. 6. 1.

전라도 여행 중 먹고, 자고, 놀고 중에 이번에는 놀거리를 찾았다.

전주한옥마을 끄트머리에 위치한 아중역 전주한옥 레일바이크를 갔는데...

이벤트였는지 모르겠지만 레일바이크 + 호텔 패키지로 방을 구해서 찾아가 보았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420

전화 : 063-273-7788

 

 

아중역 레일바이크 옆에 전용 주차장이 생각보다 크게 자리 잡고 있었다.

 

 

레일바이크와 카페를 병행하고 있음

 

 

 

 

 

 

 

 

 

 

4인용 레일바이크인데, 연인끼리 온곳은 2명씩 타고 자전거 패달을 밟았다.

 

나름 안전벨트도 있고 핸드폰 거치대도 있다.

 

 

 

쭉~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코스이다.

한가지 팁을 주면 가는길은 은근 오르막길이라 힘들고, 오는길은 내리막길이라 거의 패달을 밟지 않는다.

 

 

 

 

 

 

 

 

유턴 하는줄 알았지만 직원분께서 직접 돌려주고 있었다. ㅎㅎ; 날씨가 많이 더웠는데 한여름엔 정말 힘들듯

 

 

 

 

 

전주 맛집 투어도 좋고 볼거리도 많은데, 이처럼 놀거리도 즐겨보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