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음식점

수요미식회 홍대맛집 미슐랭가이드 선정 양고기 식당 이치류

by ban82 2018. 10. 27.

나이 어릴적에 매일 같이 만나서 술잔을 기울이고 했었는데, 연식이 들어가면서 친구 한번 만나기 쉽지가 않다.

여튼 모처럼 서울 방문하여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 맛난 집이 있다며 양고기 식당에 가자고 하였다.

서울에 오면 낯설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새로운 기분인데, 친구와 함께 술한잔 할 생각에 더 즐거웠다.

 

 

삿포로식 양 숯불구이 징기스칸 이치류라고 적혀있었다.

삿포로를 다녀오기 전까지 징기스칸이 무엇인지 몰랐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현지에서 먹었던 징기스칸 보다 맛있었고 비쌋다.

 

 

맛집의 공통점은 유명인사들이 많이 찾아왔다는 것. 여러 인증샷들이 보였다.

 

 

 

이치류가 1호점 부터 4호점 까지 있나보다.

 

 

식당에 입장하기 전에 지켜야 할 것이 많았다. 그만큼 맛집인지라 인정~!

 

 

 

자... 안주와 술을 골라보자~

생살칫살, 생등심, 생양갈비를 시켰다. 소주는 한라산 ^^

 

 

기본 세팅

 

 

소주가 먼저 나왔고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양념이 나왔다.

 

 

정말 신선해보이고 먹음직해 보인다.

 

 

고기 상태를 보면 황홀해 질 정도였다.

 

 

고기를 맛깔나게 구워주고 잘라주신다.

 

 

밥도 한공기 시켰는데, 고시히카리 쌀이라고 한다. (일본 고급쌀 품종 고시히카리이나 국내산)

양고기 한점에 밥한점 그리고 소주한잔 완벽한 조화였다.

 

 

술에 취해 한장 인증해본다.

 

 

 

안주가 참 맛나고 술맛이 기가 막혔는데, 아마도 여기부터 기억이 잘 안나는 것 같다.

지나친 음주는 몸에 좋지 않으니 참고하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