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도 여행

경기도 허브 여행 - 화성시 원평 허브농원

by ban82 2017. 5. 20.

한동안 한참 미세먼지로 가득하다가, 날씨가 좋아져서 바깥 구경을 나가보았다.

안가본데가 어딜까 하다가 경기도 수원, 화성, 동탄에서 가까운 여행지인 원평 허브농원을 찾았다.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매봉로 40-16 로 대중 교통으로 가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다.

 

 

정문과 후문이 있는데 도로변에 있는게 후문인것 같다.

안전하게 안쪽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된다.

 

 

실내가 생각보다 매우 넓고 커서 놀랬고, 다양한 허브가 잘 자라있어서 또 한번 놀랬다.

콧구멍이 간만에 힐링한 것 같다 ㅎㅎ;;

 

 

 

 

 

 

 

 

 

식물만 있었으면 심심했을 텐데, 허브 농원에 걸맞게 허브차를 판매하고 있었다.

보통은 허브차를 사먹으면 허브 화분을 주는 메뉴를 고르더라는 ㅎㅎ;;

 

 

 

차한잔 하면서 대화를 나눌수 있도록 많은 자리가 있으니 참고하자~

데이트 코스로 좋을 듯~

 

 

 

 

 

 

 

 

 

허브 음료수 한잔하면 플러스 위 화분을 하나 주는데, 참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