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립 자연 휴양림

국립 유명산 자연 휴양림, 숲속의 통나무집을 가다!!

by ban82 2011. 10. 14.

산의 푸르름이 낙엽지어 내리는 어느 가을, 회사 형님과 휴양림을 찾아 나서게 되었습니다.
형님이 좋은 곳에 방 예약을 하였다고 하여, 전날밤 잠을 쉽게 청하기 힘들었네요 ㅋ 기대기대~
그렇게 간 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 유명산 자연 휴양림! 유명한가요? ^^
집(동탄)에서 출발하여 한시간 조금 더 걸리는 거리로 이동간에 부담도 적었습니다.

휴양림 내부에 숙박 시설이 있는데, 나라에서 운영을 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 할 수 있었습니다~ ^^ 내 세금을 이렇게 이용하는 군요~ ㅋㅋㅋ

입구에 이렇게 이정표가 보입니다~
통나무집 입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인데, 두시간 일찍와서 휴양림 주변을 산책하기로 하였습니다~


초등학교에서 소풍을 왔습니다~ 어릴적 모습이 생각나고 자연스레 웃음이 납니다 ㅋㅋ

흔한 산의 경치이지만, 숲은 언제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정화되어가는 내 마음 ㅋ

슬금 슬금 다리 옆에 서 계시더니, 포즈를 잡고 한컷을 요구 합니다 ㅋ

산에 오르면 쓰레기가 많이 보이는 데, 정말 상식 밖의 일을 저지르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제 좀 ㅜ_ㅜ 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ㅋ

아마... 다음 주 정도면 가을 낙옆으로 가득 채우게 될 것 같은 길이네요~ ^^
저런 곳에 가을 남자 흉내도 좀 내면서 걸어줘야 하는 데 ㅎㅎ;;

여기로 올라가게 되면, 등산을 멈출 수가 없게 됩니다 ㅎㅎ
이번 여행은 완벽한 휴식이 목적이기에 Skip~

바위 위에 올라가 설정 샷도 한번 해보고~

바위 아래에서도 설정 샷을 한번 해보고~ 왠지 걸인 같네요 -ㅅ-;

여기도 올라가서 사진 찍혀 보려 했지만, 못 올라 갔습니다 ㅜ_ㅜ
너무 높아요~ ㅜ_ㅜ

여긴 야영 장비를 가져오신 분들이 텐트 칠 수 있는 곳~
날씨가 제법 추워서인지, 평일이라 그런지, 텐트 친 곳은 딱 한곳 보았습니다~

한참을 주변 구경하다가 통나무집 열쇠를 받아와서, 도착한 곳은! 종달새집 ㅋ
아담하고 집이 참 이쁩니다~ ㅋ
연인끼리 오는 곳이 대부분이라, 부러웠습니다 ㅜ_ㅜ

이번에는 숙소 근처를 구경해 봅니다~
다른 숙소들도 참 많았는 데, 주말에는 예약이 힘들 정도 이죠~

걷기 편하게 나무로 만들어 놓은 길이 길게 뻗어 있습니다~
한참을 걸어도 끝이 안보이네요 ㅎ

왠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길...
여긴 어디인가... 나는 누구인가...

뭔가 작품이 나올거 같은??? 형님의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요 ㅎㅎ

저녁에는 간단히 배를 채울 음식들과 음주!
여행에 음주는 적당히~ :)

국립 자연 휴양림의 숙소는 다른 숙소에 비해 저렴하고, 휴양림 내에 있어 산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휴양림 마다 스탬프를 찍는 책자가 있는데 ㅋ 여기서 하나 찍고 갑니다~ ㅋ
스탬프를 모두 모아 볼까 생각 중인데~ 함께 가실분 계신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