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관심사

동탄2 실내 테니스 레슨 테린테니스 아카데미

by ban82 2022. 6. 19.

동탄 테린테니스 아카데미를 찾아보았다.

동탄1과 동탄2 사이에 있어서 어느쪽에서 가든 교통이 나쁘진 않았고,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운동하고 밥먹고 가기 딱 좋았다.

이제 막 개업을 한지라 아직 계속 업데이트 중으로 보였다.

상담을 하고 요걸 좀 해봤는데 처음 치고 잘 하신다고 하신다. 나란 남자 흐흡....

야구와 다르게 테니스 라켓이 커서 그런지 공이 잘 맞아주니 스트레스도 팍팍 풀리고 재밋었다.

잠시 움직였는데도 힘든걸 보니 운동 효과가 확실한 것 같았다.

특히 타격감과 소리가 아주 최고다.

여긴 상담실인데 에어콘이 있어서 시원했다.

실내에 이런 규모의 테니스장이 있다는게 신기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장점인 것 같다.

아기도 옆에서 공 가지고 던져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나가던 중 테니스 선수 정현이라는 화환이 눈에 띄었는데, 어라? 내가 알고 있는 그 분이 맞으신가?

여쭤보니 맞다고 한다. 오~~ 이런 인맥이 있으시구나 싶었다.

이제 막 개업해서 사전 신청으로 좋은 시간대 선점하면 좋을 것 같다.

앉아서 글 쓰는데 접힌 뱃살을 보니 하루 빨리 운동을 해야할 것 같다. ;ㅅ;

 

아직 다음 지도에는 표시가 안된 것 같다.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257번가길 23 1층 테린테니스아카데미

전화 010-6636-6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