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중국

중국 서안 취화산 - 中國 西安 翠华山

by ban82 2016. 7. 2.

중국 시안에서 전에 못가봐 매우 아쉬웠던 그곳을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그곳은 중국 시안의 취화산~ 워낙 많은 사람들이 가봤다고 해서 나도 가보고 싶었다.

 

가는 방법은 다양한데~ 나는 회전중심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였다.

회전 중심에서 버스도 있긴 한데, 얼마에 가자고 쇼부를 보고 가는게 편함. (사람 4명일 경우)

 

 

 

은근 사람들이 가는 시안에서 인기 있는 산

 

 

 

가격은 계절 별로 다르겠지만, 이땐 70원

 

 

참고로 그땐 잘 몰랐는데, 입장료에 전기 차 가격이 포함된 가격임 ㅜ_ㅜ

모르고 그냥 걷고 또 걷고 또 걸었었음 ㅎㅎ;;

 

 

 

 

 

약간 추울때가서 나뭇잎도 없고 눈도 없다.

 

 

 

 

 

 

 

 

 

 

 

 

신기한건 산위에 호수가 있다는거 ㄷㄷㄷ

태백산에 호수는 사람이 팟다는 소리가 있던데 ㅎㅎ;;

 

 

 

친구와 연인과 오리배를 저으면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음

 

 

엄금 천지 물장난, 수영 들어가다, 놀다 얼음 등 모든 위해 개인 안전 행위이다. -ㅅ-;

우리나라도 왠지 비슷할거 같다.

 

 

 

 

 

 

 

 

 

이곳은 겨울의 추위가 아직 덜 가신 얼음 동굴 ㅎㅎ 바위 사이

 

 

 

 

뭔지 모르겠지만 한참 만들고 있었는데, 내년엔 뭔가 시작하긴 하겠지 ㅎㅎ;; 설마 미끄럼틀? 저 높이에??

 

 

 

 

 

사진에 보이는 저사람들 펜스 밖으로 나가서 사진 찍다가 지킴이 아저씨한테 혼남 ㅜ_ㅜ

난 무서워서 내려다 보기도 힘들던데 ㄷㄷ;;

 

 

 

내려가는 돌계단은 내 양쪽 무릎 도가니를 뜨겁게 달구웠다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