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중국

중국 서안 팔로군 기념관 - 中國 西安 八路軍西安辦事處記念館

by ban82 2016. 6. 12.

시안 책자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시안 팔로군 기념관 (서안 팔로군 사무소 기념관 西安 八路軍西安辦事處記念館)

해방 이후 건설된 전쟁 기념관 같은 곳으로 공산당 항일 운동의 거점이었다고 한다.

 

이전에 사용하던 침구류나 물건들이 있어 당시 상황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주말이었으나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었다. 그다지 인기가 없는 듯 ㅎㅎ;;

 

팔로군 기념관 입구로 간혹 한국 사람도 눈에 띄었다.

 

 

 

 

 

당시 막사의 규모가 꽤 큰걸로 보인다.

 

 

간부 막사 정도 되는 곳 1인실

 

 

 

 

총 모형임~

 

 

여긴 사병 막사로 보인다.

 

 

 

 

 

 

 

 

 

 

 

의무실로 알콜 냄새가 나더라는...

 

 

 

 

西安 八路軍西安辦事處記念館 입장료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