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상품리뷰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Braun Mobile Shave M90)

by ban82 2017. 6. 11.

해외 여행 가기 전에 인터넷 면세점에서 포인트 모아서 할인 받아서 구매한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전부터 하나 사려고 하였으나, 인기가 많아서 좀처럼 재고가 없었는데,

최근에는 국산 브랜드도 여러개 나오고 해서인지, 재고가 있어서 구매할수 있었다.

아무래도 전기 면도기는 필립스나, 브라운이 좋은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브라운으로 선택했다.

(면세점 가격으로 2만원 초중반 수준) 단점은 소모품으로 구분되어 고장시 AS가 안된다. ㅜ_ㅜ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의 장점은 고가의 면도기와 동일하게 방수가 된다는 점

 

 

국내 소비자가 많음에도 설명서에 한글은 없다. 그런데 중국어 일본어도 없더라는 ㅎㅎ;;

 

 

면도날 청소 할때는 위에 커버를 벗겨내고 솔로 살살 청소 해야한다.

 

 

사이즈 비교를 위한 충전기 비교

 

 

그렇다고해서 너무 작지도 않아서 한손에 착 들어온다.

 

 

배터리는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 구매시 듀라셀 AA 건전지가 2개 들어있었다.

 

 

잘 보면 건전지 커버에 오링이 들어가 있어 방수가 가능하다.

 

 

가장 단점으로 보이는 면도기 하단 솔 장착 부분... 쓰다가 빠져 버릴거 같다.

면도기 내부라던지 삽입형으로 해주지...

 

 

긴 수염이나 구랫나루를 정리하는 "트리머"도 있다. 의외로 고사양 ㅎㅎ;;

 

 

면도기, 전동칫솔 등이 주력인 브라운은 독일 가전 업체인데, 일단 요 휴대용 면도기는 중국에서 제작되었다는...

실 사용 해보니 그냥 일반 전기 면도기와 동일한 수준임. 여행용이나 차량에 두고 사용할 예정임 ^^